> 민원상담 > 민원안내 > 민원행정서비스헌장

민원행정서비스헌장

행정서비스헌장은 한 차원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각 분야별 서비스의 기준이자 실천의 서약입니다.

남양주시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우리 남양주시 공무원은 시민의 충실한 봉사자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시민이 동할 수 있는 최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다음과 같이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1. 우리는 항상 단정한 용모와 밝은 미소, 친절한 말씨 그리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2. 우리는 모든 민원을 “나의 가족, 나의 민원, 나의 일”과 같이 생각하며 친절하고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3. 우리는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4. 우리는 민원처리가 잘못되었거나, 늦어진 경우에는 정중히 사과하고 보상을 하겠습니다.
  5. 우리는 앞으로 시민의 여론을 계속 수렴하고 개선해 나가는 한편 이행실태를 정기적으로 평가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세부적인『서비스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실천할 것을 약속드리며 지속적으로 개선, 보완하여 시민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민원총괄관 일반민원팀
담당자
 : 조진우
문의
 : 590-2131

[수정일자 : 2016년 10월 4일]

만족도평가
만족도평가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남양주시청 1청사 : (우12232)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1037(금곡동)
남양주시청 2청사 : (우12249)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 522(지금동)
대표전화 : 031-592-4900 / FAX : 031-590-부서별팩스번호(다운받기)
홈페이지운영자 : webmaster@nyj.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