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 상담방법 : 전화상담 (☎ 031-590-8272)
- 상담시간 : (평일) 09:00 ~ 18:00
- 상담내용 :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생활불편민원 상담 및 접수
- 대상민원 : 도로·교통시설물 보수, 동물사체, 유기동물, 누수, 단수, 하수도, 방역 등 생활불편민원 접수
접수 대상민원
-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생활불편민원접수
구분 | 세부내용 |
---|---|
환경 | - 공사장 먼지, 진동 신고 등 - 사업장 매연(대기배출신고사업소 등), 악취(폐유 등) 신고 등 - 야생동물 포획 신고 등 - 유기견 등 유기동물 신고 등 - 가로수 녹지대 시설 파손, 가로수 전지작업 요청 등 - 건축공사장 위험, 보행불편 등 |
도로 | - 교량, 터널, 육교, 축대, 옹벽, 지하도 등 도로시설물 고장신고(안전 위해사항은 즉시처리) 등 - 도로파손, 보도블럭 정비 등 도로 불편사항 신고(안전 위해사항은 즉시처리) 등 - 자전거 도로 파손 등 이용 불편신고(안전 위해사항은 즉시처리) 등 - 자전거 보관대 유지 보수 등 - 제설작업 요청 등 - 가로등 고장 신고 (안전 위해사항은 즉시처리) 등 |
교통 | - 교통표지판 등 교통시설물 불편 신고 등 |
수도 | - 상수도 누수, 단수 신고 등 - 계량기 고장 신고 등 |
하수 | - 하수도 역류, 막힘, 파손, 준설 등 신고 등 - 하수도 맨홀 손실, 뚜껑 불량 신고 등 |
보건 | - 방역처리 요청 등 |
기타 | - 시민의 생활불편 민원 등 |
라이선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common/image/new_img_opentype03.png)
정보 담당 부서
- 웹페이지
- 종합민원담당관 >민원콜센터팀
- 연락처
- 031-590-8272